한국뇌캠프::공지사항
   









   
 
작성일 : 19-01-15 15:07
2019년 한국 뇌 캠프 안내 사항 - 필독!!
 글쓴이 : KBSO관리…
조회 : 15,498  
안녕하세요.



2019년 1월 24일(목)부터 25일(금)까지 2019년 한국 뇌 캠프가 서울대학교 문화관 대강당에서 개최됩니다.



1월 24일(목) 오전 9시부터 대강당 로비에서 본인 신분증 확인을 할 예정입니다. 너무 이른 시간부터 대강당 앞에서 기다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대강당 문은 정해진 시간에 오픈될 예정입니다.



행사 참가 시, 필수 지참물 (또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청소년증, 카드학생증 중 택 1, 그 외에는 불인정, 24일 오전에 신분증 검사, 25일 고사장 내부에서 신분증 검사예정이므로 절대분실금지!!!) 

- 등록 시 부여된  5자리 수험번호

- 검정색 필기구(컴퓨터용 싸인펜 필수지참)

- 간단한 점심 도시락(Optional)



** 신분증 지참관련

뇌캠프 참가를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사진이 부착된 유효 기간 이내의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홈페이지 FAQ 참조) 당사자를 확인할 수 없는 주민등록 초/등본 또는 의료보험증은 신분증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예년의 경우, 인정 범위 내의 신분증을 소지하지 못하여, 뇌캠프에 참가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종종 발생하였습니다. 개인적 사정은 안타깝지만, 대리 시험 등의 부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하여, 엄격하게 신분증 소지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므로 이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접수자들은 본인 신분증 확인되면 캠프 특강 자료집을 받고 대강당 내부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사 이튿날인 1 25(금)의 자연대에서 예정된 성취도 평가에도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지 않을 경우고사장 출입이 불가능한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점심시간

점심 시간이 1시간 30분 이내로 그리 길지 않기 때문에 김밥 등 간단한 도시락을 지참하시길 권장합니다.  단, 대강당 내에서 음식물을 섭취할 수 없습니다. 음식물 반입이 절대 되지 않지만 본인 도시락을 지참하는 경우, 강당 외부에서식사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첫날 오후 3시에 휴식 시간에는 빵 1개와 음료수 1병이 간식으로 제공됩니다.



** 난방 외 관련

대강당 내부에 난방이 가동되지만 앞쪽은 천정이 높은 관계로, 찬 바람이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뒷좌석과 온도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가급적 얇은 옷을 여러겹 입고 오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기타

서울대는 현재 계절학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른 강의실의 강의를 방해하는 행동은 가급적 삼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기타 상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서 2019년 행사 대회 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사무국 마지막 회신 가능 시간은 1월 23일(수) 오전 11시까지입니다)

 

대중교통 이용을 적극 권장하며, 1월 24일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한국뇌캠프 사무국